우리나라에서 북한인권활동이 정지된 상태인 것이 무슨 대단한 높은 뜻에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수준이 정말 저급하기 때문이라는 사실에 눈떠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수준이냐 하면 바로 매일100일간 광고방송질한 아동살인협박범 같은 것들을 민주화세력이라고 칭해줄 만큼 수준이 안되서 북한인권활동이 안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by 없음. posted Aug 13,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미 [북핵퍼주기]로 전세계에 드러나고 전세계가 인정하게 된 사실, 물론, 우리나라 대부분의 국민들도 이런 사실을 사실로 밝혀지기 전부터 알고 [북핵퍼주기]가 매우 부정적인 영향과 결과를 미칠것을 잘 알기에 반대하였지만 종북의 권력자들 생각처럼 소위 정책은 [의도]로 평가해야 한다는 생각에 의해서인지 무엇인지, 이런 당연한 결과가 나올 것을 뻔히 아는 정책임에도 불구하고 교정하지 못하고 무식한 종북주의자들의 가짜의도에 밀렸는데 그것이 과연 종북주의자들만의 잘못인가 하는 것입니다. 종북주의자들을 [민주화세력]이라고 거짓인정을 하지 않고 그냥 종북주의자라고 표현하고 실체대로 말해주었다면 그들은 감히 노골적인 [퍼주기북핵]을 아무리 [평화]위장해도 주장하지 못합니다! [의도로 평가한다]는 말도 마찬가지입니다.(홍지수 트럼프를 당선시킨 PC의 정체 3부 19분 54초) 그 의도가 주체사상파들이 종북이면서 외부로는 종북임을 철저하게 숨기는 흔히 하는 행동처럼, 그 정책의 [의도] 자체가 신뢰할 수 없는데 어떻게 [정책을 의도로 평가]하는 것이 가능하겠습니까?

 

일례로 주사파학생들과 비슷한 스텐스인 연대교수문정인이 이미 참여정부시절 [북핵퍼주기]로 판명된 실패한 북핵정책(일반적 한국국민들 알고있는 사실)으로 북핵개발을 포기시키지 못했다는 것을 현실을 통해서 아주 잘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또다시 그 실패한 대북핵개발저지 정책과 관점, 의도에도 불구하고 또다시 이미 실패로 판명된 똑같은 실패한 정책과 관점과 의도를 유지한 채 재임용되어서 그의 전과 별로 바뀌지 않은 뜻을 정책으로 추진할 수 있습니까? 애초에 국민에게 말한 북핵개발저지의 의도가 사실은 진실한 의도가 아니라 표면상의 혹은 위장된 의도였고 본의도는 [북핵개발저지실패] 혹은 [북핵개발지원]등 정반대의 완전히 다른 것에 있었다고 볼 수 밖에 없지 않습니까? 

 

다시말해 문정인이 지난정권 때 추진한 [북핵개발저지]정책이 실제로 [북핵적극개발]정책의 의도였는지 아닌지는 문정인이 실패한 정책으로 다시 기용되는 것으로 보아 표면상 보인 거짓의도와 달리, 진짜 숨은의도는 원래부터 [북핵적극개발]에 있었다고 보기가 더 정확하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종북적 성향에 대해서 통제불가능하고, 그 국민에게 밝히는 의도조차도 진의가 무엇인지 모르는 상태에서 어떻게 이런 [실패한] 정책을 별다른 설명도 없이 꾸준~히 계속하는 저 행동의 의도를  [북핵개발저지]에 있다고 액면가 그대로 볼 수가 있습니까?

오히려 정반대이지요!

 

 이는 남한의 자칭 진보정권을 말한 것이지만 사실은 북한정권도 인권문제등 국제사회에 대해 남한사례와 똑같고 강도가 무척 센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그리하여 이를 통해서 북한인권활동이 막히는 진짜 이유를 알고 그에 따라 가치관을 재정립하여 남한과 북한의 인권이 함께 보호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한 북한인권이 남한에서부터 막힌다는 것은 매우 간단하게 알 수 있듯이 남한도 낮은 북한수준인 부분이 존재하고 그것이 남한에 작용하여 남한이나 북한이나 다 저질스럽게, 낮은 인권수준으로 묶어두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제대로 보고 본 것을 알고 해결할 수 있다면 그 우리나라 국민과 사회와 국가를 묶어놓아 북한인권도 묶이게 하는 요인을 제거하고 개선하므로서 비로소 북한인권문제의 근본적 걸림돌이 함께 제거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민주화어쩌구하는 속빈 껍데기 같은 찬양을 버리는 것에 있으며 이것을 버리면 비로소 소위 [남조선]에서 북한처럼 봉건적 유습으로 폭망적 패악질을 일삼고 심지어 매일100일간 대국민자녀아동유괴살인협박연쇄방송까지 한 부류들이 보이며, 그런 범죄적 요인을 제거해야만 전세계가 유엔 안에서 결의한 북한인권법등 북한인권개선사항이 비로소 전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우리나라는 북한주민들의 인권을 도와 함께 통일로 가자는 생각이 고작 아동살인협박질수준의 주체사상파들에 밀려서 [반통일]입네, [내재적]입네 항상 수천, 수만년 떠들어도 그 수준인 그 장단에 갇히고 묶여서 이게 무슨 일인가 싶었습니다!

 


Articles

1 2